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배너 닫기

CS CENTER

FAQ

[ 회원 ]Q.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.
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[로그인] > [아이디찾기] / [비밀번호찾기] 이동 후 분실한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.

[ 회원 ]Q. SMS 수신을 원하지 않습니다.

아래의 순서로 SMS 수신여부를 해지하시면 됩니다.


회원 [로그인] > [마이페이지] > [정보수정] > [SMS 수신여부] > [수신안함] > [회원정보수정] 버튼


[ 회원 ]Q.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습니다.

아래의 순서로 메일 수신여부를 해지하시면 됩니다.

회원 [로그인] > [마이페이지] > [정보수정] > [이메일 수신여부] > [수신안함] > [회원정보수정] 버튼


[ 주문결제 ]Q. 입금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.

신용카드가 정상적으로 카드 승인이 되었는지는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, 계좌 이체 처리가 진행되지 않으면 고객 센터에 문의 주시면 됩니다.

[ 주문결제 ]Q. 결제 수단은 무엇이 있습니까?

신용카드, 무통장입금, 실시간계좌이체(에스크로결제)로만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[ 교환/반품/환불 ]Q. 반품/교환 주소는 어떻게되나요?

반품 및 교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- 가발제품 : (06736)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16 양재플라자 5층 레이디팀

- 기타제품 : (31053)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석문길 32 (주)하이모 물류센터

[ 배송 ]Q. 온라인 상품 구매 시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?

배송료는 다음과 같습니다.

내륙지역 : 2,500원 / 50,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매송.

도서산간지역(제주도포함) : 5,000원 /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, 산간지역은 항공료 또는 도선료가 추가됩니다.

[ 배송 ]Q. 배송 기간은 어느정도 소요됩니까?

결제 완료 후 3~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만일 재고 부족 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[ 배송 ]Q. 주문 상품의 배송상태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
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는

[마이페이지 > 주문현황] 메뉴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[ 회원 ]Q.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 아이디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탈퇴 후 재 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를 부여 받으셔야 합니다.

단, 탈퇴 후 재 가입의 경우 적립되었던 포인트 및 보유 쿠폰 등은 모두 사라집니다.


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상단의 [정보수정] - [개인정보 수정]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
[ 교환/반품/환불 ]Q. 교환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
[구입제품 문제 시]

구입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동일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하이모 부담입니다.

[구입제품 문제가 없을 경우]

구입 제품의 이상이 없을 경우(타 상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희망) 구입 후 7일 이내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제품 사용 등으로 상품 가치가 훼손될 경우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.

제품 구입 시 사은품을 함께 수령한 경우, 교환/ 반품 시에 해당 사은품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반품 및 교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- 가발제품 : (06736)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16 양재플라자 5층 레이디팀
- 기타제품:  (31053)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석문길 32 (주) 하이모 물류센터

교환 및 환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[하이몰 교환/ 반품 정책] 내용을 확인하십시오.

[ 대량구매/제휴문의 ]업무제휴를 제안하고 싶습니다.

㈜하이모와 업무제휴를 원하시면 [hjpark@himo.com]로 간단한 회사소개와 함께 제안서를 발송해 주십시오. 확인 후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빠른 시간 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[ 자주하는 질문 ]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
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[로그인] 화면 >[ ID/PW 찾기] 이동 후 분실한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.


[ 자주하는 질문 ]결제 수단은 무엇이 있습니까?

신용카드, 무통장입금,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한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
[ 자주하는 질문 ]배송 기간은 어느 정도 소요됩니까?

일반 소모품(헤어케어, 가발관리/보관 용품)은 결제 완료 후 2~3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,
가발 제품의 경우 스타일링 후 배송되므로 결제 완료 후 약 7~10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 만일 재고 부족 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[ 자주하는 질문 ]주문/ 배송 조회는 실시간 가능한가요?

회원이신경우 로그인 후 상단의 MY 아이콘을 클릭하면 [마이페이지] >[나의 주문처리 현황] 에서 주문현황 및 / 배송진행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비회원이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주문자명/ 주문번호/ 주문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조회하기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  

MY ORDER( LAST 3 MONTHS )

  • 입금전 0
  • 배송준비중 0
  • 배송중 0
  • 배송완료 0
  • 취소 : 0
  • 교환 : 0
  • 반품 : 0
  • 가용포인트  
  • 총포인트
  • 사용포인트
  •  
  • 쿠폰
0